본문 바로가기
기타

2022년 7월 넷플릭스 방영 드라마 추천

by JeeU147 2022. 7.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 7월 넷플릭스 방영 드라마 추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글은 지극히 필자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요즘 넷플릭스에서 신작임에도 불과하고 인기가 높고 아주 재밌습니다 ㅎㅎㅎ

넷플릭스 TOP 10

종이의 집을 꺾고 당당하게 1등을 차지한 법률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예고편

천재적인 두노의 소유자 우영우. 대형 로펌의 신입 변호사이자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여성으로서 법정 안팎에서 다양한 난관을 헤쳐간다.

 

출연 : 박은빈, 강태오, 강기영
장르 : TV 프로그램·법정, 한국 드라마, 사회 문제를 다룬 드라마
시리즈 특징 : 감명을 주는, 진심 어린

 

- 주인공이 너무 귀엽고 연기를 진짜 잘해서 몰입이 잘됩니다. 그리고 유머러스한 장면들도 많고 배우들끼리 케미도 넘쳐서 너무 재밌게 보고 있고 다음 화가 궁금한 드라마입니다. 다음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어떤 케미를 보여줄까? 하는 배우들의 연기가 한 화 한 화 기대됩니다.

 

반응형

 

종이의 집

종이의 집 원작(좌) / 한국판 종이의 집(우)

종이의 집 원작(스페인 작품)

 

1명의 천재, 8명의 공범, 철저히 준비한 세기의 강도. 스페인 조폐국에서 인질극까지 벌인 이들은 과연 포위 경찰을 따돌리고 거액의 돈과 함께 달아날 수 있을까?

 

출연 : 우르술라 코르베로, 알바로 모르테, 이치아르 이투뇨 등
장르 : 범죄 시리즈, 스페인 작품, 스릴러 시리즈
시리즈 특징 : 긴장감 넘치는, 흥미진진

 

- 한국판으로 종이의 집을 새로 제작할 정도의 인기를 갖고 있으며 종이의 집 신드롬이라는 단어까지 등장하게 되었다. 직접 봐본 후기는 여타 강도 작품들과 다르게 흘러가는 상황이 연출이 되었으며 "교수"라는 인물이 짜놓은 스토리에 맞게 점차 진행되는 모습을 보여주는 작품이였다.

 

종이의 집:공동경제구역(한국 작품)

 

통일 한국의 조폐국을 강도단이 장악했다. 인질들이 건물 안에 갇혀 있는 상황. 경찰은 어떻게든 빨리 강도들을 제압하고, 이 작전을 설꼐한 수수께끼의 인물을 찾아내야 한다.

 

출연 : 유지태, 김윤진, 박해수 등
장르 : 범죄 시리즈, 한국 드라마, 스릴러 시리즈
시리즈 특징 : 긴장감 넘치는, 흥미진진

 

- 해당 작품은 아직 접해보진 못했지만 원작이 너무 강해 원작에 못미친다는 얘기를 보았다. 원작을 다 보고난 후에 해당 작품을 보고 다시 한번 리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이렇게 2022년 7월 넷플릭스 방영 드라마 추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드라마에 대한 리뷰들을 작성하게 되어 많이 미흡하지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꼭 알려드리고 싶은 드라마였습니다.

 

이미 유튜브에서 배우들의 케미를 짜집기 하여 영상들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그만큼 재미있다는 드라마이고 해당 작품에 관련된 유튜브 영상들에 대한 조회수도 상당히 높습니다.

 

강력 추천드리며 해당 드라마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 작품들이 보고 싶지만 OTT 가입이 꺼려지신다면 하단의 링크를 통하여 넷플릭스 계정을 월 4천원에 저렴하게 이용해보도록 합시다!

 

2022.06.18 - [기타] - 겜스고(GamsGo)를 통하여 넷플릭스 등 다양한 OTT 콘텐츠를 4천원 대로 싸게 보는 방법(할인 코드(쿠폰) 포함)

 

겜스고(GamsGo)를 통하여 넷플릭스 등 다양한 OTT 콘텐츠를 4천원 대로 싸게 보는 방법(할인 코드(쿠

안녕하세요. 오늘은 겜스고(GamsGo)를 통하여 넷플릭스 등 다양한 OTT 콘텐츠를 4천원 대로 싸게 보는 방법(할인 코드(쿠폰) 포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OTT 열풍이 계속 이

jeeu147.tistory.com

반응형

댓글